티스토리 뷰

SMALL

장윤정 집 백현동 판교힐스 새로 입주 예정 집은 바로 이곳?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장윤정 도경완 가족. 집사부일체에서 처음 공개된 장윤정 집은 2층 빨간 벽돌집으로 울타리도 담도 없는 주택이다. 위치는 백현동 판교힐스타운으로 동판교 아래쪽에 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다. 이곳은 신백현 초중학교가 위치한 곳으로 특성화 학교로 지정되어있어 교육열이 높은 곳이다. 백현동 판교힐스는 평균 시세가 23~24억선으로 매매가 빈번하지는 않지만 여유롭게 살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이다.

 

 

 

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와 2명의 아이들이 새로 입주할 예정인 곳은 바로 지드레곤 펜트하우스로 화제가 된 나인원 한남이다. 최근 연예인들의 행보를 보면 비싸고 위치 좋은 아파트보다는 상대적으로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고급 주택단지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출처: 네이버 지도

 

 

나인원 한남은 9개 동이 1개의 커뮤니티를 이룬다고 해 이름이 나인원이라고 한다. 지하 4층~9층으로 규모로 75평형 170세대, 89평형 93세대, 101평형(복층) 43세대, 90평형(펜트하우스) 32세대, 90평형(슈퍼 펜트하우스) 1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총 355세대가 입주한 건물로 분양가격은 3.3제곱미터당 평균 6,100만 원 정도라고 한다. 지드레곤이 거주한 펜트하우스는 244제곱미터로 90억 원에 달한다. 현재 나인원 한남은 국내에서 가장 비싼 주택으로 손꼽힌다. 한강과 서울N타워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키즈카페, 북카페, 골프연습장, 수영장, 파티룸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갖추어져있다.

 

 

분양은 한남더힐과 마찬가지로 임대 후 분양방식인데, 입주자들은 4년간 월세로 임차거주 후 최초 분양가액 그대로 매입이 가능하다. 평형별 임차료는 33억~48억 원에 월 2백이 웃도는 수준이나 4년 뒤 최초 분양가액인 3.3제곱미터당 6천 만원 선에 매입이 가능해 시세차익 기대도 가능하다. 

 

 

반응형
LIST